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대구 수성구 만촌동 맛집/술집 추천 동네 술집 '한주'

by 부자쿠마 2023. 9. 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퇴근 후에 가본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
맛집보다는 술집으로 저희는 갔었는데요
친구 셋이서 모이는 곳 중간을 생각하다가 수성구가 적합했고 그 중에 조용하면서도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찾다가
한주라는 동네술집이 메뉴가 엄청 괜찮아보이길래 친구들과 함께 가기루 했습니다 !
 

대구 수성수 만촌동 술집
한주
운영시간; 월-토 11:30~24:00
금,토는 01:00까지 운영
브레이크타임 있음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X

 

 

한주는 양식을 위주로 팔고 있었고 11;30분이라는 낮시간때부터 운영하는 걸 보니 
점심이나 저녁 한끼 데이트나 식사로도 많이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
들어가보니 술위주보다는 이야기하면서 식사를 즐기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술한잔 겸 맛있는 안주를 먹으러 가려했기때문에 ~~~ 더더욱 만족
 

 

요렇게 대구 수성구 만촌역 2번출구에서 한 5~10분 정도 걷다보면 골목에서 한주를 맞이하실 수 있어요 !!!
생각보다 내부는 작지만 테이블들은 5-6개 정도 있으니 만약 인원이 많다면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3인으로 갔었고 6시 40분 쯤에 갔었는데 한테이블 손님이 먼저 있었어요!
자리에 착석하고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저 먹물크림 문어튀김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사실 여기를 술집으로 선택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앞전에 온 팀도 요 메뉴를 시켰는지 진짜 냄새가 너무좋았어요..진짜 바로 당장시켜야죠
그리고 먹고싶은 메뉴가 너무 많았는데 3명이서 4메뉴먹자고 합의하고 왔슴다 
우선 첫메뉴시키고 추후에 먹고싶은 걸 더 시키기로 하고
 

먹물크림 문어튀김 ; 25,000원
새우 토마토 숏파스타 ; 14,000원
주문 시킴 

 

 
기본안주 바로 합격 닭다리 과자를 기본안주로 준다? 여기는 그냥 끝났다고 보면 됩니다 저것만 있어도 소주 1병...
너무 좋았다.... 
 

 

조금 기다리니 먹물크림 문어튀김이 나왔습니다! 한주 술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더라구요
휴..역시 비주얼 ㅠㅠ 이걸먹으러 왔지 증말 !!
문어튀김 3조각과 밑에는 먹물크림이 가득있고 감자, 토마토,파인애플을 토핑으로 들어갔더라구요 
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음... 양이 사실은 쪼금은 적었어요 
근데 다음에 방문에도 먹을 정도로 너무 맛있엇던 것 같아요
 

 

두번째로 나온 토마토새우숏파스타 입니다.
이게 근데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저희가 크림파스타랑 토마토랑 고민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문어튀김에 크림이 들어가니 토마토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다고 
추천해주셨는데 탁월한 선택.. 그리고 숏파스타라서 간편하게 한입씩 먹을 수 있어써 좋았어요
대부분 양식은 평범한 면파스타보다 숏파스타로 먹으니 감칠맛이 더 나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두메뉴가 한번에 나왔습니다.
원래도 당연히 맛있을 것 같은 문어튀김이랑 생각지도 못하게 숏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사장님 요리실력 인정..
저희가 가는 날에는 혼자서 하고 계셨는데 아마 혼자 운영하시고 요리하시지 않으실까 생각해봅니다...
셋이서 이 두메뉴 먼저먹었는데 역시나 조금 부족했어요
저희가 퇴근 후에 식사를 안하고 왔던 터라 더 시키기루 하고
미리 생각해왔던
 

감바스 ; 17,000원
감태명란구이; 16,000원
추가 주문!

 

 

감바스는 사실 모두가 아는 맛이기에 실패없는 메뉴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
모닝빵? 보통은 바게트빵으로 많이 주시는데 여기는 부드러운 빵으로 4조각 주시더라구요
저희가 감바스 먹다보니 빵을 다먹었었는데 사장님께서 빵 더 드릴까요라고 여쭤보셔주셔서 추가로 또 주셨어요~
 

 

그리고 이거는 감태명란구이... 이거 첨에 사실 가게찾아보다가 메뉴 사진이 너무 맛있게 생겼어서 친구가 꼭 먹어보자고 했던 메뉴!
비주얼이 장난아니죠... 명란을 감싼 감태... 저기에 크림,오이 찍어먹으면 진짜 맛도리일 것 같지 않나요? ㅠㅠㅠㅠㅠ
저기 양파크림? 이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오이도 레몬이랑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고 !!!!!! 요것도 다시 시켜먹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열심히 술먹던 우리 테이블에 메뉴가 동났는 걸 아셨는지 사장님이 꿀토마토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ㅎㅎ
친절한 사장님... 사실 저거 좀이따 시켜먹을 거였는데 사장님이 들으셨나..? 그래서 원하는 메뉴 다먹었던 것 같아요 
대구 수성구 만촌동 범어동에는 동네 술집은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찾아보다가 발견해서 온 것 치고는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그 근처에는 양식집은 없었어서 더 메리트 있었던 것 같아요!
퇴근 후에 직장인들이 한잔하기에는 너무 좋았습니다 !
대구 만촌동 술집 '한주' 너무 추천입니다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