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대구 대명동 앞산 신상 대형카페 추천 디저트 맛집 '마들렌 앞산점'

by 부자쿠마 2023. 9. 3.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산에 새로운 대형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이전에 같은 장소에 다른 대형카페가 있었는데 리모델링을 하고 새롭게 다른 체인이 들어온 것 같더라구요~
마들렌카페는 다른 지점에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대명동이랑 대봉동에 있는 건 아는데 다른 지점도 있는가 모르겠어요 ㅎㅎ
여기가 좋은 점은 주차장이 있다는 것입니다!!!
 

마들렌 앞산점
주차장 있음 👍👍👍👍

 

 

마들렌 앞산점은 요렇게 넓게 주차장이 완비되어있었구습니다 ! 그리고 엄청엄청 크더라구요 
 

 

여기는 마들렌 앞산점 1층에 들어오면 보이는 공간입니다 ! 자리도 엄청 많죠? 대형카페이기 때문에 연인, 가족단위, 모임단위로 많이 오기때문에 기본 4인 자리로 구성이 많이 되어있떠라구요 넓직하고 큰 통장때문에 햇빛어 엄청 많이 들어왔어요 !
 

 

입구에서도 크다고 생각했었는데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총 4층이 카페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마들렌 앞산점이 오픈한지 얼마 안된 것 같아서 아직 루프탑과 지하카페는 완료가 안됐던 것 같아요! 
아직 한달 겨우 지난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넓직한 카운터 입니다 ! 여기도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햇빛이 엄청 잘들었어요~
자 이제부터 마들렌 앞산점의 디저트보여드릴게요 (너무 많음 주의)
 

 

마들렌 앞산점 빵과 디저트들이 엄청나죠? ㅋㅋㅋㅋㅋㅋ 진짜 최고야....
그리고 여기가 너무 좋았던게 시식 빵이 있어요!!!!! 그것도 큼직큼직하게 잘라서 내놓았던데 이게 남는 장사가 되려나 싶을 정도로
시식빵이 엄청 많앗어요 
그래서 먹고싶은 것 먹어보고 담고 그랬습니다 ! 빵이 진짜 무자게 많아요 디저트 카페라서 그런가 최고였습니다.
 

 
마들렌 앞산점의 메뉴판이 요렇게 있구요 ㅎㅎ 보통 카페에서 파는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여기는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좋았어요 !!!
메뉴를 주문하고 저희는 2층도 있다길래 올라갔습니다 ㅎㅎ
아그리고 마들렌 앞산점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 요거는 꼭 말해주고 싶어서~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아니 이층 갔는데 진짜 너~~~~~~~~~~~~~~무 넓었어요 1층보다 확실이 더 개방감 있고 넓어서 깜짝놀랬어요 ㅠㅠㅠㅠ
또 사실 대형카페이다 보니까 많은 인원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있고 처음에 갔을 때 어디앉아야되지 고민할 정도로
넓고 자리마련이 잘 되어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창가자리 또한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햇빛이 잘들어오고 좋앗던 것같아요!
 

 

저희는 구석진 푹신한 자리로 찾아갔고 너무 넓고 좋았구 평일 낮시간 떄라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여기 오신 손님들도 모임으로 오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나이대도 젊은 사람들보다는 40-50대 손님들이 많았어요!
요즘은 젊은 사람들 뿐만아니라 나이 조금 있으신 분들도 카페를 자주 이용하는 걸 보니 새삼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디저트 두개를 시켰습니다!
밥을 먹고와서 그런지 디저트는 안시킬랬는데 시식빵때문에 ㅠ 맛있었던 것 두개를 골라왔어요
사실 시식빵으로 배 채워져서 그런 걸지도...^^^^^
빵은 역시나 실패없었고 커피도 산미가 적고 고소한 향이 많이 나서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편한 자리가 제일 좋은 평가를 줄거 같아요 ㅠㅠㅠ
다음에 가족들이나 모임, 데이트 등등이 있으면 이쪽으로 올 것 같아요
저는 이동하는데 있어서 자동차가 필수여서 매번 어디갈때 주차장을 알아보는데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이제 가을이다보니 앞산으로 데이트 많이 오실 건데 디저트도 많은 마들렌 앞산점 추천합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