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대구 중구 시내 동인동 선술집 분위기 야끼토리, 사케 맛집 이자카야 추천 '와리바시'

by 부자쿠마 2023. 8. 3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시내 동인동에 괜찮은 이자카야 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구해요!
와리바시 이자카야는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동네 술집인데 작은 선술집같은 분위기에 작지만 맛있는 안주와 
연인이나 직장동료와 퇴근 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곳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저는 2차로 이 이자카야가 근처에 있어서 가봤는데 매장자체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ㅎ
사케도 먹고싶었구 가볍게 먹고싶었는데 가서 만취했습니다 ~ 뭐때문인지는 좀이따 알려드릴게요 ㅠ
 

와리바시 대구점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 18:00~02:00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않아요 ! 오픈된 주방에서 바로 사장님들이 요리를하고 바테이블에서 다 보입니다 !
저희가 주문을 하고 바로 만들어주시는데 요리만드는 것 보는 재미도 있어요~~
그리고 안쪽에는 2인석 테이블이 한 두테이블정도 보이더라구요 !
저희는 3명인데 바테이블자리에 앉아서 먹었어요!
 

요렇게! 일본식 선술집같은 분위기에요 ㅎㅎ
가게안에는 사람들이 가득 차 있더라구요? 동네맛집인 것 같았어요!
다들 퇴근하시고 잠깐들려서 간단한 사케를 드시거나 2차로 가볍게 오는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안주로 나오는 메뉴들을 바테이블 앞에 붙여놓으셨더라구요! 저희는 모듬 야끼토리를 보고 왔기때문에
모둠 야끼토리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1차에서 안주를 거하게 먹어서 안주는 가벼운 걸로 시켰습니다 ! 
 

 
여기에는 술, 하이볼, 사케 메뉴가 있더라구요 ~~
가게공간이 작은 곳이다보니 1인 1음료는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많이 먹을 거라서 걱정...붙들어매서도 됩니다 사장님..
같이 가신 분들은 하이볼이 궁금하다고해서 시켰고 저는 일본식 매실주가 맛있다고 들어서 
츠쿠시 우메슈(매실주)를 시켜봤어요 !!!!
 

 
메뉴를 주문하고 사장님이 앞접시와 젓가락, 기본 안주까지 준비해주셨어요~~
 

 
고 사이에 나온 매실 주 입니다 !
츠쿠시 우메슈에 관한 간단한 설명과 어떤 주류를 사용했는지 설명해주시고 제공해주셨어요!
저 큰 주류병 전체가 제 것이 아니구 왼쪽에 매실주가 제꺼입니다 ^^.. 가격은 8,000원입니다 !
그냥 가볍게 한잔마시기 좋았어요 ! 저한테는 조금 달았어서 다음에는 사케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술을 잘못드시는 분이 드시면 좋아할 것같아요 ㅎㅎ
연인들 데이트하기도 좋은 장소이면서 조용하고 분위기 있어서 다음에 한번 더 찾을 것 같아요(갑자기)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와 이거 진짜 맛있어요.. 야끼토리만 있는게 아니고 밑에 밥도 같이 있거든요?
야끼토리 세가지를 다 분해를 하고 밥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달달~~하고
또 한번은 와사비랑 함께먹으면 달달한게 중화되면서 너무 맛잇더라구요..
양배추 샐러드도 유자향이 나는 소스여서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이후에 다른 안주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습니다..
왜없냐구요? 매실주 먹은 후 사케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5병 먹어서 사진찍을 정신이 없던데요?
 

 
문제의 고래사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씨 고래사케 너무 맛잇어요
어쩐지 저희를 제외한 모든 테이블이 고래사케를 먹고있더라니
고래사캐는 8,000원 ! 
저희는 이게 먼지도 모르고 고래사케라는데 시켜보자! 했는데 저거 5병인가 6병 먹었어용....
그냥 술술 들어가던데요?
다음날에 고래사케 살 수 있는 곳 찾아보고 그랬어용...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음 날 기억이 약간..희미하다 ~ 
증말 대구 동인동 사케 맛집 이자카야 집으로 추천입니다!
연인과 함께오면 조용한 분위기가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대구같은 경우에는 교동이나 이런 곳에 사람들이 너무 많고 북적이고,, 웨이팅은 또 필수인 곳이 너무 지겨웠던 때였는데
너무 좋은 곳을 발견해서 다음에 또 방문 할 예정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