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대구대학교 맛집 경산 진량 맛집 ‘하회마을 찜닭’

by 부자쿠마 2023. 10. 2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근교 대구대학교의 맛집인 찜닭전문점 하회마을 찜닭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제가 포스팅하는 이유는 제가 대구대학교 출신인데
학생때 엄청 자주 먹었었던 가게인데 올해 12월에 하회마을 가게가 문을 닫는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이 소식을 듣고 헐레벌떡 와야겠다 하면서 주말에 바로 대구대학교 단풍구경할 겸사겸사 먹으러왔어요 🥹

진짜슬퍼... 🥲🥲🥲🥲🥲🥲

대구대학교 하회마을
위치:경북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48
영업시간:매일 10:00-21:00

햐.. 대구대학교 학생들이라면 공감하시죠
고래성 옆에 있는 하회마을 찜닭집...!!
근데 저는 학생때 배달로 엄청 많이 시켜먹었었거든요
근데 다른 친구는 항상 가게와서 먹엇다고 하더라구용
배달하면 볶음밥을 못 볶아먹지않냐면서..
그건 맞죵 .. 아직 배달하고 있는거 같던데
볶음밥을 볶아먹고싶어서 11시에 쏜살같이 달려갔습니다

반응형


대박 순살치즈찜닭 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이거 먹으러 왔다구....!!
메뉴는 하회찜닭, 순살치즈찜닭, 카레찜닭, 묵음지찜닭 등등 많이 있는데 저는 순살치즈찜닭만 먹어본 것 같아요!
2인,3인,4인 으로 구성되어있고 가격은 조금씩 다릅니다 ㅎㅎㅎ


대박.. 순살 치즈찜닭이 나왔습니다 ㅎㅎ 보통 찜닭에는
다들 당면을 넣잖아요? 근데 여기는 예전부터 신기했던게 여기는 우동사리가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ㅠㅠ
진짜 양념베이스가 우동사리랑 잘어울려요!


와 씨 침나왕...... 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대구대학겨 하회마을 찜닭은 다른 가게 찜닭들과는 다르게 양념베이스가 진짜 알고싶을 정도로 달큼하고 감칠맛이 대단합니다...
여기 리뷰에 맛 무난하다 하시는 분들은 .. 뭐지? 싶을 정도
걍 대단한 맛인데 ㅠ
왜 그만하시는거예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이랑 양념 전수하고 가세요 제발..
요즘 학생들은 뭐 마라탕만 좋아하지 이걸 안먹어?
진짜 MZ 바보들..


마지막 볶음밥까지 마무리로 시켰습니다
직접 가져가서 볶아주시고 다시 주십니다 ㅎㅎ
대구대학교 동문들이여.. 23년 12월에 하회마을 문닫습니다..
빨리 달려가서 먹어요.. 근처에 살면 배달시키세요...

몇년만에서 가서 다시먹은 하회마을이엇는데
다시먹어도 그 옛날 맛이 느껴지는 맛이엇어요
너무너무 맛잇엇고 ㅠㅠ 12월 전에 한번 더 방문할 수 있으면 다시 방문하고싶어요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