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구미 신상카페 가족모임/대형카페 추천 '오터스 구미점'

by 부자쿠마 2023. 10. 1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에 신상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대형카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구석에 있는 대형카페인가 생각했었는데 구미시내로 들어가는 길목에 예전 대형카페 있던 자리에 
새로운 카페가 생긴 거 더라구요!
예전에 폴콘 아시나요? 폴콘자리에 오터스가 생긴거더라구요
 

 

오터스 구미점
경북 구미시 선산대로 11 1동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주차장 있음 👍👍👍👍

 

예전에 폴콘때도 느꼈던 점이지만 여기는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가족들끼리 오거나 
모임이 있을때는 여기서 하기 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이번에도 역시나 주차장이 엄청 넓고 원평동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곳이라서 
접근성도 아주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짠 입구입니다 ㅎㅎㅎ
제가 여기 가기전에 집이 요근처라 차타고 지나가봤는데 진짜 시선강탈 장난아니예요
안그래도 진한 색깔을 계열을 사용하시다보니 그냥 지나만 가도 시선이 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부모님께 여기 뭐지!!!!!!!!!!!! 하면서 가보자 ~~~ 하고 다음 날 가게된 사실..ㅎㅎ
 

 
요렇고럼 크고! 넓직하게 되어있습니다.. 진짜 사진으로 못담아요
이전에 카페에서는 담이 없고 건물이 덩그러니 있었는데 뭔가 담이 쌓여있어서
엄청 넓구나 하는 체감이 확 됐던 것 같아요!
디저트 카페 답게 관련 포스터들이 많았고 너무 귀엽게 일러스트 되어있는 것 같아요 ㅠㅠ

 
 

 
저기 안으로 들어가시면 오터스만의 마스코트 피규어? 동상이 있어서 
나오는 길에 보니까 부모님들이 애기들 사진찍어주시는 분들이 몇분 있었어요 
그만큼 오터스에 가족끼리 많이오는 것 같은 느낌 !
이전에 있던 카페와서 정 반대의 분위기더라구요 
여기 뭔가 조금도 나잇대가 낮은 연령대와 가족들이 많이 올 것 같더라구요~~
디저트도 쿠키, 스콘 이렇게 되어있고 빵 종류는 그렇게 많이 않아보였어요!
소금빵은 있음..^____^ 그럼됐지 

 

 

오터스 들어가는 입구가 그 긴 담벼락 뒤에 한곳이 있는데 뭔가 입구는 조금 답답해보였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담에 둘러쌓여있어서 좀 굳이 돌아가게끔 만든거 같기두하구..
입구도 화려합니다>___<
 

반응형

 
아니 오터스 들어왔는데 진짜 확!!!!!!!!!!!!!!!!!!!!트여있어요
층고도 예전부터 높았었던 것같은데 자리도 꾸역꾸역 넣지않은 것 같아서 
적재적소에만 의자나 테이블을 놓은 건지 
공간자체가 넓어보이고 좋더라구요
뭔가 햄버거 가게..? 같지않나용??
주문은 현금이 아닌 이상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 것으로 되어있더라구요
키오스크는 젊은 층은 잘쓰는데 저희 부모님 세대는 불편하던데 .. 어쨋든 함께 오는 곳이니 
회전율이나 직원들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안해서 좋긴한 것 같아요!

 

 
이쪽은 스콘과 빵이 준비되어있습니다 ~~~
뭐랄까 저는 다양한 빵 종류가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빵종류가 제한되어있더라구요
스콘, 소금빵, 쿠키!
빵을 구워서 제공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연령대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종류가 있었던 것 같아요!
사실 더 많은 빵종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더만들어줘! 

 

 
옆에는 소금빵 종류, 도넛 종류가 있습니다 !!
 

 
여기가 좋았떤게 선물세트가 포장이되어서 좋았어요!
가볍게 마음을 전달할때 여러가지 빵을 단순포장하는게 아니라 예쁜상자에 정성들여서 선물해주면
너무 좋을 것같은데 오터스 여기는 소금빵, 쿠키까지 선물포장이 가능하더라구요~~~~~~~
근데 여기 쿠키 진짜 귀엽게 생겼어요... 추천추천 !
저는 가서 음료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ㅠㅠㅠㅠ이야기하면서 먹는다고 생각을 못했습니당..
항상 먹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었고 맛있었습니다(막입)
소금빵도 추천 ! 쿠키는 안먹어봤어요 ㅠㅠㅠ 부모님이랑 가서 단거는 너무 싫다네영....
어차피 집 근처이기도 하고 다음에 한번 들려서 쿠키 사가봐야겠어요 !
구미 신상카페, 대형카페 , 가족모임하기 좋은 장소 구미 오터스 카페 추천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