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카카오톡 선물하기 1만원 미만 가벼운 선물 추천 오센트 퍼퓸샤쉐/차량용 방향제, 차량 선물 추천

by 부자쿠마 2023. 8. 18.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주 잘 사용하고있는 퍼퓸샤쉐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퍼퓸샤쉐는 보통 옷장이나, 폐쇄된 작은 공간에 사용하면 방향제 역할을 해서 공간이 좋은 향으로 가득채워집니다 !
본래는 옷장, 작은방 등등에 사용하지만
저는 오센트 퍼퓸샤쉐 제품을 차량용 방향제로 사용하고 있어요 ! 향이 너무 좋아서 차량에 사용해도 너무 좋더라구요.
오센트에서는 고체로 되어 있는 차량용 방향제가 팔지만
제품 본체와 고체방향제까지 합하면 가격이 좀 비싸서(제 딴에는)
요 상품으로도 저렴한 가격에 지속기간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바꿔끼워주고 있어요 !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할때 가벼운 선물으로도 너무 좋고

집안에 공간에 향제품을 선물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좋기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고 좋을 것 같아요 !

오센트 퍼퓸샤쉐(방향제)
카카오톡 선물하기 가격 : 7000원 👍👍👍
향기 : 제주, 포레스트, 러브 

 

요 제품입니다 ! 
오센트 제품을 다른 곳에서(네이버쇼핑, 쇼핑몰 등등) 에서 조금 더 싼 가격으로도 볼 수 있지만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사는 이유는 나에게 선물하기를 하면 배송비가 안붙기 때문인데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주변에 신차사시는 분들이나 작은 선물을 주고 싶은 분들에게 가볍게 선물해주면 너무좋은 제품이니까
다들 한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합니다 ~~~
 

 

그리고 요거는 오센트 퍼퓸샤쉐 스누피 에디션인데 1,000원 더 비쌉니다 ㅠㅠ 근데 사실 디자인도 너무 중요하잖아요 향도 중요하지만 ~
저는 디자인이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포레스트, 러브, 제주 세가지 제품 다 사봤습니다.
아 참 오센트 퍼퓸샤쉐에는 세가지 향이 있습니다 !

포레스트
러브
제주
3가지 향기

제가 3가지 향을 다 사서 사용해본게 요 블로그 포스팅에 도움이 되다니...!!!!
제가 가장 좋았던 향기 순위는 다 좋았지만

러브 > 포레스트 > 제주 
요렇게 순위를 매겨봅니다(제 기준...^_^)

 

 

본문으로 돌아가자면 이번에 또 러브를 재구입했다는 겁니다..~~~~~~~왜냐면 내 기준 너무 좋은 향이기 때문에 !

요렇게 밀봉이 된 상태로 제품이 오기 때문에 사용하고 싶으실때 그때 비닐을 개봉하시면 그때부터 향이 진동 !
 

 

이번 패키지는 스누피 에디션보다는 디자인이 쏘소하지만 오로지 디자인만 보고 사는 건 아니기 때문에
저는 그래도 만족했어요 !! 그리고 7,000원 정도의 가성비 제품이라서 1만원 미만이 요정도면 너무 매력적...!!
 

 

밑에 오센트 브랜드 명이 적혀있습니다 ! 그리고 디자인에는 러브, 포레스트, 제주 에 관련된 설명과 무슨 향이 나는지에 대해 설명 되어있던 것 같았어요 ! 그리고 방고리나 문고리, 자동차 어딘가에 묶어놓을 수 있는 탄성있는 고무줄 재질의 끈이 달려있습니다 !
저는 자동차 내부에 달아놓을 거라서 자동차에 걸었습니다 !
 

 

요렇게 달아놨습니다. 끈길이도 적당했고 짧게 달아놓으려면 묶을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탄성재질이라서 편했구요 ㅎㅎ
보통 차 방향제를 두면 앞쪽에 놔두고 에어컨이나 송풍 바람으로 전체적으로 향을 퍼트리는 걸 좋아해서 앞쪽에 달았습니다.
근데 햇빛이 직방으로 쬐진다는 건 단점아닌 단점..^^
보통 걸어놓는 방향제 제품은 뒤쪽에 달아놓거나 놓는 경우가 많지만 저는 앞쪽..!!! 
 
이렇게 리뷰는 끝났습니다 ~~~~~~ 오센트 퍼퓸샤쉐 러브 향 너무너무 좋아요 !
작은 방이나 공간에 놔두면 인테리어도 좋을 것 같구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꿀팁을 드리자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들어가셔서 맘에드는 상품이나 내가 가지고 싶은 상품이 있다면 나에게 선물하기를 눌러서 제품을 선물하기를 
누르시면 배송비가 안들고 너무 너무 좋습니다 !!!!!!!!
가격이 1만원대 미만 상품이라서 배송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까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나에게 선물하기로 하시면 배송비가 무료 ~~~
저는 요런거를 잘사용하고 있어요 ! 기프티콘도 물론이겠지만 일상생활에 사용하는 제품들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많이팔기때문에
단, 다른 쇼핑몰들보다 조금은 비쌀 수 있거나 정가일 수가 있음!!!
다른 쇼핑몰과 비교해보시고 조금 더 이득인 부분으로 구매하시길 추천 드려요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