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해외 여행 전 필수 체크리스트 여행자 보험 가입하기(feat.마이뱅크)

by 부자쿠마 2023. 8. 1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여행 가기 전 필수적으로 준비해야하는 것들 중에 여행자 보험 가입하기를 알려드릴 겁니다!
엥 여행자보험? 그거 꼴랑 며칠 다녀올건데 굳이 해야하나???

주변에 안하고 잘만갔다 오는 사람들도 많은데 필수적으로 할 필요 있을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우선 필수적인 건 맞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외여행시에 안들고 갔다온 곳도 있지만 저는 필수라고 생각하거든요..
해외가 위험하지 않은 곳도 있지만 액티비티가 유명한 휴양지나 요런 곳들은 초초초초 필수적이라고 생각하고
그 외에 위험하지 않은 지역 또한 혹시나 모를 사고가 있기에는 충분하거든요.
물리적인 사고 뿐만아니라 어떤 물품을 잃어버리거나 도둑질을 당한 것 또한 사고 일 수 있습니다.
 
여자처자 서론이 엄청 길었는데 저는 이번 해외여행갈때도 여행자보험을 들었습니다 !
보험이라고 해서 어려워보이지 진짜 한 5분만에 가입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이곳저곳 비교하고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여행자보험에서 저는 했는데 
그곳은

마이뱅크 여행자 보험
마이뱅크
여행자 보험 가입하기

 

첫번째, 검색창에 마이뱅크 여행자 보험을 검색한다.

여러번 들어가본 흔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해외여행자보험 - 마이뱅크인슈어런스 라고 뜰텐데 저기를 클릭 !
 
 
두번째, 해외여행가는 기간을 선택한다.(단기/장기)
해외여행 갈 기간을 선택 저는 3박 5일 동안 놀러가기 때문에 해외 단기여행을 선택했습니다 !
 

세번째, 여행가는 날짜와 자택 출발 자택 도착시간을 입력하고 보험료를 확인한다.
 

 
네번째,
든든플랜, 안심플랜 중 선택한다(높은보상, 낮은 보상이라고 생각하면 됨)
저는 그냥 보통 안심플랜 갑니다ㅎㅎㅎㅎㅎ
 

👇👇든든플랜 보장 내용👇👇

 

 

 

👇👇안심플랜 보장내용👇👇
 

 
두개의 플랜 중에 하나를 선택하고 
다섯 째, 1인가입을 할 것진 2인 이상 가입을 할 건지 선택합니다 ~
저는 가장 최근 여행은 친구랑 둘이 함께 가서 2인이상 가입해서갔습니다 ㅎㅎ 
 

 

친구가 있다면 한번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둘다 입력하시고 보험료 산출을 누르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
 
마지막 여섯 째, 완련 보험가입 확인을 모두 작성 및 확인해주시고 결제하면 끝 !!!!!!!!

 
 

이렇게 가입을하고 결제까지하면 남긴 개인정보의 이메일로 보험 가입 증명서가 날라오게 됩니다!
사고가났거나 무언가 잃어버렸거나 손해가 되는 일이 발생한다면 여행을 다녀오셔서 보험 청구를 하시면 됩니다.
여담이지만 제 친구는 해외여행갔다가 다쳐서 그 나라 병원을 갔는데 소독 + 반창고만 해줬는데 10만원이 청구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분은 휴대폰을 잃어버려서 왔는데 여행자보험이 되어있어서
50만원 배상 또한 받았다구 하더라구요 !!!! 
혹시나 하는 사고에 대비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외에도 해외여행갈때 준비물 다들 까먹으시는 분들 많으시죠?
여행지 도착해서 또 생각나고!
제 블로그 포스팅에는 국내/해외여행시 가져가야할 체크리스트도 작성해놓았으니 해외여행가시면 꼭 체크리스트 확인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 그럼 이만!
 
국내/해외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는
 
👇 👇 👇 👇 👇 👇 👇 👇 👇
https://choikuma.tistory.com/29

국내/해외여행 전 여행준비물 체크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레는 여행가기 전에 무엇을 챙겨야할지 일일히 생각하기 귀찮기도하고 또 꼭 가고나서 생각나는 것들이 있는 경우 다들 많으시죠?? 특히 여행지 도착해서 아 맞다하고 생

choikuma.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