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대구 교동 카페 추천 동인동카페 핸드드립커피 맛집 ‘피삼사(p34)’

by 부자쿠마 2024. 1. 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동에 있는 카페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로도 유명하기도하고 혼자서도 가기 좋은 카페로도 유명한 피삼사입니다! 저는 p34라고 가게 이름을 알고갓엇는데 가게 찾느라 좀 헤맷어요!
교동 메인 거리에 있는 카페가 아니라 교동쪽 옆라인 동인동으로 가는 라인입니다! 교동 공용주차장 아시나요? 그쪽 부분이고 도착한 건물에 와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엥 이 건물이 맞나? 이런느낌..? ㅎㅎ 일층 '피삼사' 라는 포스터가 적혀있어서 알았어요! 이층이더라구요~

 

피삼사(p34)
영업시간; 12:00~24:00
주차장 없음

위치는 여기 👇👇👇👇👇👇👇

https://naver.me/xUFiumEO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대박대박 제가 한 세시~네시 사이에 도착했는데 저희 팀을 마지막으로 웨이팅이 시작되었더라구요 ^___^ 오홍홍 개이득
인테리어가 고즈넉한 분위기로 햇살도 잘들어오고 예뻤어요!
그리고 가구자체도 ㅠ 제가 사고싶었지만 너무 비싸서 사지않았던(못했던) 가구들로 가득하더라구용....
저희는 입구 쪽에 있는 원탁테이블에 앉았는데 햇살이 그득 잘들어오더라구요~
 

반응형

 
제가 사고싶었던 가구... 쥰예죠 너무 예뻐용 햇살이 이렇게 잘들어옵니다..
 

 
여기카페는 핸드드립커피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주문을 하면 사장님 두분이서 커피를 직접내려주십니다 ㅎㅎ 커피가 다 핸드드립이고 원두를 고를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위에 사진은 주문하는 곳.. 너무 예쁘죠 ㅠㅠ 진한 우드색의 인테리어와 식물들..그리고 소품들 ㅠㅠ 너무 잘어울려요
 

 
시간이 지나서 혼자앉아계시던 분이 나가시고 드디어 찍을 수 있었던 자리 ㅠㅠ
피삼사 카페는 혼자가기 좋은 카페, 그리고 조용한 카페로도 교동에서 유명하더라구요 !
카페 자체가 조용한 분위기더라구요 ~ 
저희가 원탁테이블 4인석인데 2인이 앉아서 저기로 옮기고 싶었는데 ㅠ 의자가 하나라서 저기는 혼자오신 분들을 위한 자리구나 ~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플분들이 오시니까 의자를 하나 내어주더라구요
완즈니 까비 ㅡㅡ ㅋ 내가 가고싶었는데 ㅠ 서운해 ~ 햇살도 너무 좋아서 사진도 너무 예쁘게 나올 것 같더라구요
 

 
아니 사진이 왜 요쪽 밖에 없냐구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ㅡㅡ 그들의 초상권보호를 위해 찍지 못했어요 ㅡㅡ 이해하시죠?
이해부탁 ~ 사람들 얼굴이 다나와요 ..쩝 ㅠㅠ 그만큼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 라는 점 ❤️

 
저희는 핸드드립커피 2장은 시켰구용.. 원두는 아직도 기억 남 슈가보이 시켜써요 ㅋ 졸귀죵
(사실 원두 중에서도 젤 싼거 중에 하나고름 ㅋ)
아니 팔천원짜리 원두가 있더라구요.. 슬퍼 부자들은 그냥 사먹었겠찌? 하지만 나는 서민이니까 슈가보이 챱챱
원두 맛 사실모르고 그냥 쓴맛 먹기위해 커피 먹으니까 >_____<
그리고 얼그레이 팬케이크도 시킴 왜냐면 쥰나 맛있을 거니까

 
그리구용 여기가 조용한 카페로 유명한 이유가 있었습니다용 
짠 ~ 조금만..속삭여..주세요.....
조큼만..속닥속닥 부탁..플리즈~
사장님들의 특별한 부탁 ⭐️⭐️⭐️
아니 근뎅 우리한테만 준거 아니겠징? ㅠ 제발 아니었으면.. 두명의 조용한 걸(girl)들이 왔는뎅.. 다들줬겠지
의심은 커져서 다른 테이블까지 찾아보는 지경에 이를렀을때 ~ 정신을 차렸습니다욧 

 
때깔 고운 패케이크보세용..
아니 사장님들께 질문드립니다 ~ 어떻게 이렇게 예쁘고 매끈하게 도자기처럼 구우셨는지 ~ 팁 좀 전수해주세용 
ㄹㅇ진짜 도자기 피부마냥 예쁘게 굽혔음..

 
맞죵맞죵 내가 봐도 너무 사진잘찍었당 너무 예쁘게 찍혔다 ㅋㅋ 까르륵 
그리궁 여러분 ~ 제가 피삼사에서 바나나푸딩을 먹을까 팬케이크 먹을까 고민했는데 팬케이크를 시킨게 참 잘한거같아요
님들 얼그레이 팬케이크가 얼마나 맛있는지 아십니까? 

 
함냐함냐 저는 입이 진짜 엄청나게 짧은데 혼자서 저거 아무생각없이 먹다보니까 다 먹었어요 
아그리고 피삼사의 단점하나 찾았음 ~ 내부가 살짝 추워요 !
약간 내부 온도 20도 정도..? ㅎ 그래서 담요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저희가 입구쪽에 있는 자리에 앉아서 그런 걸 수 도 있는데(들어오는 분들 문을 왜 안닫아요? 장난? 문을 열었으면 닫으로 있는거 아닌가용?ㅡㅡ 겨울인데 넘 추운뎅..개빡치네..급발진ㅈㅅ..)
하지만 담요가 준비되어있는걸 보니 조금 추운 것 같아요 ~~ 다들 아시고 가시라구용 !

 
아 그리고 겨울이라 크리스마스 시즌이 살짝 지난 시점이라서 아직 크리스마스트리가 있더라구요 ~
근데 레전드인데 ~ 트리가 ~ 뺑글뺑글 돌아가요 존예... 그리고 귀여운 것들이 가득 걸렸있음..
사람들 많은데 쭈뼛쭈뼛 트리가서 사진 찍고 왔음용.. 저의 용기에 박수를 주세요

 
그나마 사람들 많이 없을 때 찍은 사진... 저 트리가! 돌아간다구요! 뺑글뻉글..!
그리고 역광이라서 사진 그지같이 나옴... 그나마 톤다운시켜서 찍은거입니닷..

 
와 내인생 젤 그지같이 찍은 사진 ㅋ 아니 부엌에 햇살이 너무 잘들어와서 사진을 찎어도 너무 이상하게 찍혀요 ㅠㅠ
그만큼 햇살 넘모넘모 잘들어온다 ~ 이말이죠잉 ~
어쩃든 저의 오늘 카페투어 블로그는 여기서 끝입니다..
다시 갈 것 같은 카페이긴해요 넘 예쁘고 조용해서 좋더라구요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