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대구 교동 줄서는 맛집; 웨이팅 한시간 반 기다린 맛집 막창 맛집 전자상가 '막삼가'

by 부자쿠마 2023. 12. 3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연말에 먹은 대구 교동의 막삼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막상가는 교동에서도 유명한 막창집이죠? 웨이팅 대박,, 저만해도 한시간 반 + 간판도 없음 ㅋㅋㅋㅋㅋ 길 헤맴.. 진짜로 처음갔을때는 네이버지도로는 여기로 나와있는데 왜 암것도 없노 하면서 두번지나갔어요 ㅠㅠ 전자뭐시기 적혀있어서 진짜로 뭐 다른 가겐가 보다 하고 지나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곳을 왜가냐고요?
걍 개 맛있으니까 부드러운 막창 먹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니요. 막삼가를 안가보셨다면 먹은 것이 아닙니다 그정도로 맛있습니다
저는 제 인생 두번째로 방문했는데 소주 3병 먹음 ㅋ

대구 교동 막삼가
영업시간; 17:00~24:00
주차장 없음 !

 

위치는 여기 👇👇👇👇👇👇👇👇👇👇

https://naver.me/xmtUbpKw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반응형

 
도착 ~~ 전자라고 적힌거 보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간판도 없어. 참나 ㅋ 아무도 몰랐으면. 나만 알았으면. 웨이팅 할 필요도 없을 텐데 ㅡㅡ
다섯시 오픈인데 저는 여자칭구랑 한 4시에 우리 막삼가 먹자! 이렇게 되서 이미 늦어버렸거든요? 
그래서 천천히가서 웨이팅 걸어놓고 교동돌아다니고 카페 갔다가 오자 ~~~~~~~~하면서 다섯시 반쯤? 웨이팅을 걸었는데
앞에 15팀 있더라구요 (ㅅㅂ) 장난치냐?
쩃든 너무 먹고싶었기에 엄청 돌아다니고 1시간 가량 다니다가 더이상 갈 곳이 없어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게 앞에서 서성이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저희 언제 들어가는지 직원분한테 여쭤보러갔는데 미친 뒤에 웨이팅이 적게 잡아도 20팀 넘게 있더라구요..
일찍 웨이팅하기 잘했다싶어서 앞에서 30분 더 기다리니 우리 차례!!!!!
 

 

웨이팅 팁!!!!!!!!!!
오픈런 추천.
늦게먹고싶으면 오픈시간에 웨이팅걸기 + 교동돌아다니기 아님 카페갔다오기
웨이팅무조건 거세요. 제발. 진짜 뒤짐. 추워서 뒤지고 더워서 뒤져요 ㅠㅠ

 
저번에 왔었을 때는 돼지꼬리가 안팔았던 것 같은데 가게 입구에 돼지꼬리 팔아요 하면서 적어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저는 껍데기 , 족발 종류를 너무 좋아해서 대박이다 하면서 무조건 시켜야지~하면서 기다렸어요 

 
막창 2인분과 돼지꼬리 자식 주문했어요 ㅎㅎㅎ 흥분해서 사진이 흔들렸네 ㅎ
두근두근 ... 얼마나 맛있을까 당장 내입으로ㅡㅡ

 
저는 잘게 잘라먹는걸 좋아해서 야무지게 잘랐습니다잇 ~ 
와씨 개맛있겟다 ㅠㅠ 지금 또 먹고싶다.. 아그리고 소주 추가 ^^~~~ 
이 맛있는 거 앞에서 소주를 안먹는다는 것은 죄악입니다 알겠나요? 저는 천국갑니다 반박 ㄴ 

 
자글자글자글자글
아여기 별로 인거 앞치마 비닐임 개 불편해용 바까줘요잉
좋은 걸로 바꿔줘잉

 
입속으로 냐암 했는데 아니 진짜 너무 부드러워요 입안에성 없어져요 ㅠ 이게 말이냐
대구에 유명한 걸리버막창 구공탄 막창 졌습니데이~ 이제 대구 막창 1번은  대구 교동 막삼가 입니다. 알겠습니까?
여기 안먹어보신 분들은 맛있는 막창 먹어봤다고 말하시면 안됩니데이

 
엥 사진 순서가 잘못 됐네요? 근데 이걸 보고 있는 여러분들은 이딴 거 신경 안쓸거 같으니까 그냥 안고치겠습니다 ~~~
아그리궁 대망의돼지꼬리는 맛없었음 내스타일이 아니었어요 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먹기도 힘들고 돼지껍데기보다 못한 느낌.. 불오징어 먹을 걸...
이걸 보시는 여러분은 불오징어 맛있다고 하니까 불오징어 시키세요 ~

 
아참 글구 김치말이 국수 시켰는데 취해서 못찍었어요 ㅋ
봐주세요~ 개 맛있었음 이것두 시키세요
 
막창 겁나 많이랑 + 불오징어 + 김치말이국수 이거는 세트로 팔아야한다.
그럼 더 대박날듯
막삼가 사장님 보고 있십니까? 
이거 세트로 파세용 추천추천 

 
대구 막삼가 대존맛 후기였고 기회가 되면 재방문각 입니다.
근데 날이 넘추워서 웨이팅떄문에 꺼려짐.. 날 따셔지면 갈게용 
그때 동안 세트메뉴 해주세용 그리고 돼지꼬리는 별로였어요..사장님.. 소신발언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