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대구 칠곡 대구보건대 맛집 가성비 밥집 추천 '백두산 식당'

by 부자쿠마 2023. 9. 2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대구 칠곡 대구보건대 앞 유명한 가성비 맛집인 백반집 백두산 식당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제가 포스팅한 맛집 중에서 백두산 식당이 백반집 중에서도 가장 가장 맛있는 집이라고 자신있게 소개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백두산 식당은 대학교 앞에 가게가 있어 가격도 엄청 착하고 학생들에게도 부담이 없는 가격대 이더라구요
 

백두산 식당
영업시간; 10:00~21:00
매달 마지막 토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백두산 식당 입구입니다 ! 길가라인에 위치해있고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ㅠㅠ 
여기가 정말 맛있는데 주차장이 없어서 넘 슬퍼요..
근데 백두산 골목라인으로 들어오기 전에 있는 큰 길이 있는데 그쪽 라인에는 주차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저는 매번 여기 올 때마다 큰길가라인에 주차하고 걸어서 올라오고 있어쇼!
백두산 앞에 있는 길가는 아마 주차단속을 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어서 다들 조심하기 ~~~
 

 
백두산 식당 메뉴판입니다 !
백두산 식당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두루치기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인당으로 주문을 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항상가면 돼지두루치기를 먹습니다 
저기 세트메뉴? 로 시키면 된장찌개도 함께 나와서 좋더라구요
가격도 엄청 착하죠?? 한사람담 7,000원이면 백반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메뉴를 시키고 10분정도 소요되서 바로 메뉴가 나왔습니다
체감삼 엄청엄청 빨랐어요
 

 
저 산처럼 쌓여있는 돼지두루치기 보이시나요.. 
제가 왜 가성비 밥집이라고 이야기한 줄 아시겠죠?
인당 7,000원에 이런 양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게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반창은 항상 무제한으로 주시고 
여기가 정말 좋은게 밥도 추가로 주문하면 그냥 주십니다 !
그냥 고봉밥으로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에 공기밥 가격이 안적혀있는 이유가 있죠?
저번에 4인이서 갔었는데 밥 추가로 주문하니 진짜 큰 그릇에 한가득 담아서 주셨어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식당이다보니가 서비스도 너무 훌륭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학생들 뿐만아니라 점심시간 대에는 근처 직장인들도 엄청 많이 찾아오시더라구요
한번은 11시 30분에 갔었는데 잠깐 웨이팅 한 정도였어요 ㅠㅠ
그만큼 맛있는 밥집이기도 하고 서비스만큼은 엄청 훌륭해서 그런 것 아닐까요!
제가 대구 칠곡에서 가~~아장 좋아하는 백두산 식당 이라서 
엄청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
 

 
요 사진은 다 먹고 다시 차로 가는데 길가에 그려진 귀여운 그림 ㅠㅠ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백두산 식당 진짜 완전 추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