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경북대학교 맛집 가성비 최고의 분식, 밥집 추천 '유정분식'

by 부자쿠마 2023. 9. 2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북구의 경북대학교 쪽에 있는 밥집을 추천하고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제가 요 집을 포스팅하려고한 건 경북대학교라고 대학교 근처에 있는 밥집이다보니까 가격대가 정말정말 싸더라구요
아직도 이런 가격에 한상 크게 차려주는 곳은 없었던 것 같은데 학생들에게 싸고 양많고 푸짐한 한상을 먹기에는
손색이 없더라구요 !! 모든 메뉴가 8000원을 넘는 것은 볼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반찬수, 메인메뉴 양도 너무너무 많아서 최고였어요 ㅠㅠㅠ
 

 
요기입니다! 여기는 학생들 뿐만 아니라 근처 직장인들도 점심시간에는 많이 방문해서 먹던데 
저는 지인추천으로 근처 볼일있어서 간 김에 다같이 방문했어요 !
점심 전에 갔었는데 저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 요 사진은 다먹고 나오면서 한장찍었는데 
학생들이 점심시간이다보니까 거리에 엄청 많더라구요 ㅠㅠ
 

 
메뉴는 요렇게 있습니다 !! 가격진짜 대박이죵..... 이것도 오른가격이라고 하더라구요 작년까지는 6000원을 받으셨더라구요 
메뉴도 엄청 많고 여기서 제일 많이 먹는 건 생삼겹구이, 오삼불고기, 제육볶음이 주메인이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가장 맛있구요 ~~~
 

 

생삼겹구이 2인분 14,000
제육볶음 2인분 14,000
비빔밥 7,000
라면 4,000

요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다섯명이서 갔고 먹고싶은거는 다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하고 나니 학생들이 슬슬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
경북대학교 근처에 이런 분식집이 생각보다 좀 많은데 여기 자주오시는 분이 유정분식이 제일 맛있다고 했었어요 
 

 
제육볶음이 나왔습니다 ㅎㅎ 반찬가짓수도 엄청많죠?? 
김치, 동그랑땡, 계란찜, 떡볶이 그리고 제육, 생삼겹구이를 시켰는데 된장찌개도 이게 포함이 되나보더라구요..!
요 가격에 한상이 이렇게나 많이 주시다니 ㅠㅠ 진짜 학생 때는 돈 없는거 아시죠..? 
지금에서야 성인이 되서는 아무거나 막 사먹어도 그때는 일이천원아까우서 라면으로 때우고... 
여기 학생들은 7000원에 푸짐하게 식사를 할 수 있겠더라구요!
아 그리고 제육볶음, 오삼불고기, 생삼겹구이 모두 1인분씩 시킬 수 있더라구요 ~~~
2인분이상 주문은 아니니까 걱정말고 먹고싶은 거 시키기!!
 

 
비빔밥과 라면, 생삼겹구이도 나왔습니다 .. 아 역시 라면은 분식집 라면이죠 ㅠㅠㅠ 집에서 끓이는거랑 진짜 차원이 다른 맛..
그리구 비빔밥도 무생채, 상추, 콩나물, 재래기, 김, 고추장 까지 밥이랑 된장찌개 살짝 섞어서 먹으면 뭔지 아시죠..?

반응형

글구 저 생삼겹구이 좀 보세요 ㅠㅠ 생삼겹구이 저거 2인분이랍니다..!!
약간의 소금 베이스로 된 삼겹구이로 짭쪼름하고 간이 되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
그리고 생삼겹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재래기도 함께 주시니까 감칠맛이 아주 ㅠㅠ 
그리고 저기 생삼겹구이에도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제공된답니다 ~~~
 

진짜 한상 푸짐하죠 ! 생삼겹 제육 2인분씩하니까 된장찌개 2개로 주시더라구요 ~~~ 1인분만 시켜도 저렇게 나오니
걱정 안하셔도될 것 같습니다 !!! 
저는 제육볶음, 생삼겹구이 두가지가 맛봤는데 제육볶음이 더 제스타일이더라구요 
밥도 같이 자작한 국물이랑 먹으니까 ㅠㅠ 환상...
저희 이후로 오신 분들도 생삼겹과 제육을 같이 주문하시더라구요 ~ 
여기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에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가져다주시면서 요구르트도 인당 하나씩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귀엽더라구요..!! 후식까지 챙겨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기분좋게 가성비있는 음식, 푸짐한 양까지 먹으니까 엄청 만족한 식사였어요 !
저희가 다먹었고 나갈때 딱 점심시간이라 학생들, 직장이들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
경북대학교 근처에서 밥집알아보고있다면 유정분식 완전 추천 ! 
맛도 맛이고 가성비있는 음식에 푸짐한 양까지 그리고 마지막에 후식 요구르트도 ㅎㅎㅎ
엄청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