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대구 북구 침산/고성동 솥뚜껑 삼겹살 맛집, 구워주는 고깃집 '만재네 고성점'

by 부자쿠마 2023. 9. 1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북구 침산동/ 고성동에 위치한 유명한 솥뚜껑 삼겹살 맛집 만재네를 방문했습니다
금요일 퇴근 후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어디갈지 찾아보다가
대구 중구 교동과 삼덕동에 본래 솥뚜껑 삼겹살로 유명한 만재네가
침산동에 오픈을 했다고 해서 예전에 먹어봤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대구 중구 교동과 삼덕동에는 평일, 주말에는 제가 방문했을 때 항상 웨이팅이 있었는데 여기는 네이버 예약이 되더라구요
교동과 삼덕동은 되는지 모르겠는데 일단 저희는 고성점에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요렇게 예약이 가능하구요 
예약을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저희가 7시에 예약을 해놨었는데 도착했을 때 웨이팅이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예약을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또 이벤트인 것 같은데 예약을하면 삼겹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 무려 5,000원 !
 

 
아 그리고 여기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
티맵으로 만재네 고성점을 쳤을 때 주차장이 뜨신 건데 가보니 실제로 주차장이 없었어요 
그리고 직원에게 물어보니까 주차장이 없다구하더라구요 꼭 참고해서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골목에 공용 주차라인이 있는데
그 쪽에 주차하시거나 도로 길가에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
 
 

 
들어가서 예약자 명을 이야기하니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예약을 하고 와서 그런지 다 세팅이 되어있었습니다
밑반찬이 파재래기부터 젓갈, 명란 등등 가짓수가 많았어요 !
 

여기는 테블릿메뉴판을 사용하더라구요!!
저희는 우선 삼겹2 목살2 를 주문했습니다 ~ 여기는 초벌해서 나오고 직원이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너무 편하더라구요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게 가장 큰 메리트가 아닌가 싶어요 ~~

반응형

 
삽겹살2 목살2 가 나왔습니다 ㅠㅠ 직원이 집접 구워주시고 드셔도 된다고 할 때 찍었어요
너무 맛있겠죠 .. 그리고 여기는 콩나물, 고사리, 김치, 감자, 버섯, 떡 이렇게 불판에 올라가 있어요
고기랑 같이먹으면 대박 맛있는 조합으로 어쩜 올려놓으셨는지..
저는 삼겹살보다 여기는 목살이 더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질기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고기는 친구들이 삼겹살 더 먹고싶다해서 삽결살 2인분을 추가로 시켰구 총 4명이서 6인분 찹찹..ㅎㅎㅎ
 

후식으로는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여러분 메모하세요
만재네 삽겹살... 볶음밥... 치즈..추가....
치즈 추가가 무려 2,000원 이지만 우리 먹는거에 돈안아끼잖아요? 진짜 대박 치즈구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볶음밥은 미리 만들어서 오시구 치즈를 그 자리에서 토치로 해주시는데 진짜 미쳤음..ㅠㅠ
 
 

 
치즈 진짜 산더미처럼 올려주시거든요???
진짜 대박...
 

 

그리구 요로코롬 마지막에 김가루랑 계란을 올려주시는데 존맛존맛... 다른 사이드도 시키고 배불러서 1인분 시켰는데 
진짜 후회.. 고기 적당히 드시고 사이드드세요 
여기 진짜 맛있는 사이드가 많아요..!!!!
김치말이국수, 순두부 열라면, 들기름막국수, 물비빔국수, 꽃게된장찌게, 삼겹김치찌개 등등
만재네는 진짜 사이드 맛집인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후식으로 김치말이국수, 볶음밥을 시켰는데
와 이 김치말이국수가 진짜 맛도리
 

 
와 이거 국물이 진짜 너무 시원하고 맛있고 ㅠㅠ 진짜 대박이었어요..
김치말이국수 다른 곳들도 맛있겠지만 저는 이번여름에 먹은 김치말이 국수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진짜 열라면순두부랑 이거랑 고민했는데 여름 막바지에 요거 시키기를 잘했던 것 같아요!!

 
만재네 고성점은 계산하고 나오면서 찐 후식으로 요구르트를 준비해놓았더라구요 ~~~~
요구르트 냉장고가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넷이서 요구르트 원샷때리면서 배 빵빵 치면서 나왔네요 
너무너무 만족하고 
대구 북구 침산/고성동 솥뚜껑 삼겹살 맛집 만재네 추천 ~~~
네이버예약 꼭 하고 가세요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