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동대구역 뒷고기 맛집 분위기 좋은 고깃집 ‘안동뒷고기클래시’

by 부자쿠마 2023. 12. 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동대구역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합니다 !
여기는 제가 두번이나 가본 맛집인데 맛잇어요.. 그리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
고깃집하면 약간 어둡고 노포스러운 분위기로 많이들 인테리어하시는데 여기는 깔끔하고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어서 지나가다가 여기가 고깃집이라고 ? 생각하실 정도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깨끗한 내부에 놀라실거예요 !!
고깃집들어가면 그 고깃집 기름때문에 미끌미끌한 바닥보면 정말 별로여서 저는 고깃집도 깨끗하게, 고급스럽게 되어있는 곳이면 정말 좋더라구요~~
요기 동대구역 안동뒷고기는 정말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안동뒷고기클래시
영업시간; 월-금 17:00-24:00
토 12:00-2400
일 16:00-24:00
주차장 없음

[네이버 지도]
안동뒷고기클래시
대구 동구 동부로30길 21
https://naver.me/Fx90tkHJ

네이버 지도

안동뒷고기클래시

map.naver.com


동대구역에서 내려서 신세계백화점1층, 동대구역터미널 1층으로 나오시는 골목에서 쭈욱 직진하시면 술집 골목이 많은데 그 중에 한 가게가 안동뒷고기클래시가 있답니다 🤭🤭


안동뒷고기클래시 입구도 깔끔~하고 지나가다보면 약간 카페인가? 양식집린가 하실 수도 있어용 ㅎㅎㅎㅎ


내부보시면 요렇게 깔끔하고 클래식하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 엄청 청결한 것도 한 몫하는 것 같아요 ~

반응형


안동뒷고기클래시에는 뒷고기로 목덜미살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뒷고기 중에서도 목덜미살은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데 저희는 안동뒷고기클래시의 시그니처메뉴인 목덜미살과 마늘양념목덜미살이랑 고민하다가 목덜미살로 주문했어요!!!


안동뒷고기클래시는 가격부담도 없고 심지어 삼겹살보다 싼 가격으로 맛잇는 뒷고기를 즐길 수 잇다는 것이 장점인 갓 같아요!
그 외에도 다양한 사이드메뉴가 준비되어있었어요 !
제가 사랑하는 냉면.... 비빔국수.. 심지어 김치찌개와 된장찌개까지... 🤍🤍


안동뒷고기클래시에 기본찬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샐러드,콩나물,재래기, 양파장 1인 1개의 소스장까지 구성되어 있어요^___^
1인 1개 소스장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다른 고깃집 가면 2인 1개의 장을 주시는 곳이 많더라구요


맛잇엇건 양파장 ㅎㅎ 뒷고기가 고소해서 양파장이랑 먹으면 찰떡궁합이더라구요 💖


뒷고기 4인분이 나왓습니다!
사진은 적어보이는데 밑에 두겹으로 겹쳐져있어요 ㅎㅎ
저희가 4명이서 갔는데 저거 먹고 배불럿어용..
근데 맛잇어서 추가로 2인분 오기로 더 시켰는데 남겼답니다 ㅠㅠㅋㅋㅋㅋㅋ


진짜 뒷고기 쫄깃하고 감칠맛이... 양파장이랑 소스에 카레향이 섞인소스?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잇더라구요ㅠㅠ
처음에는 삼겹살 굽는 것처럼 구웠더니 조금 타서 자주자주 뒤집어주고 굴려주면서 먹으니 너무 맛잇더라구요


먹다가 살짝 빨간빛이 돌아도 야무지게 잘익은거니까 먹으시면 됩니다^____^
근데 여기는 진짜 인정하는게 저는 바깥에서 삼겹살이나 기름진 거 먹으면 배가 항상아프거든요? 기름기 많이 없는 목살이라도...? 근데 여기는 뒷고기자체가 기름기 없는 것도 있지만 먹고나서도 배가 안아프더라구요...!!


안동뒷고기클래시 뒷고기자체도 관리가 너무 잘되는 것도 잇지만 안동뒷고기클래시 가게 자체가 위생도 깔끔하고 깨끗해서 그런 것 같더라구요 !
여기 회식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청첩장 받으러 모임장소로 제가 추천한 곳인데 모임이나 회식, 데이트 장소로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완전완전 추천합니다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