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김천 연화지 카페 교동 카페 디저트/와플 맛집 투에이티(TOAT)+근처 편집숍(띵스 앤 땡스)

by 부자쿠마 2023. 11. 2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천 연화지 근처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김천하면 연화지, 그리고 김호중의 소리길을 빼놓을 수가 없죠?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트로트가소인 김호중은 김천이 고향이라서 연화지에는 김호중의 소리길을 만들어서 보라빛을 만들어 놨더라구요 ! 김호중의 트레이드 색인 보라색이 연화지 소리길에 깔려있어서 너무 예쁘던데 연화지에서 예쁜 호수 구경하시고 바로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더라구요 ! 
벚꽃 철에는 연화지에 사람들이 가득하답니다.. 진짜 예뻐요 벚꽃 ㅠㅠ 
그래서 이번에 가본 카페는 김천의 투에이티 입니다 !
 

투에이티
위치; 김천 연화지 근처
경북 김천시 구읍길 135 투에이티
영업시간; 11:00-19:30
토,일은 19:00까지
반응형

https://naver.me/Ggemyu9S

 

투에이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2 · 블로그리뷰 136

m.place.naver.com

 
김천 교동에 있는 연화지 뒤쪽 편으로 조금 올라가시면 투에이티가 있어요 !
길가에 주차가 가능해서 큰길 쪽에 길가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주차는 넉넉히 가능할듯 ^____^ 근데 벚꽃철에는 없을거예요 ㅠㅠㅠㅠㅠ
 
 

 
입구에 오시면 이렇게 투에이티 간판이 있습니다 ~~ 간판에는 커피, 와플을 적어놨어요 ㅎㅎㅎ
저도 사실 여기 와플먹으러 갔었어요 ㅠㅠ 너무 맛있게 생겼지 뭐예요...
와플먹으러 당장 달려감...
 

 
들어가는 입구 쪽 풍경.. 예쁘죠 ㅠㅠ 봄, 가을철에는 야외에서도 음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있었어요!
저기 뒤쪽에도 자리가 마련되어있더라구요 ~~~ 
옆에는 다른 건물인데 건축사무소? 같았어요 ! 건물이 같이 붙어있어서 투에이티 다른 건물인줄 알앗다는.. ㅎㅎ


안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탁트인 오픈 공간과 작은 공간 같아도 손님들 공간이 6자리 정도 됏던 것 같아요!!


예쁜 자리... 저희가 갔을땐 자리에 손님들이 있었는데 먹고 나가시길래 호다닥 촬영했어요 ㅎㅎㅎ

 
투에이티는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에 밝고 화사한 분위기더라구요 ! 깔끔한 소품과 조명, 테이블과 의자까지!
김천 연화지에 요런 카페는 없엇던 것 같은데 오랜만에 예쁜 카페 찾아서 너무 좋았어요 >___<

탁트인 통창 .. 햇설이 많이드는 자리는 저기 더라구요!
저쪽도 저희가 갔을때 손님이 있었는데 손님들 가시고 자리 살짝 빈 시간에 찍었어요 🤭🤭🤭
앞에 주차되어있는 차때문에 감성놓치긴 했는데 햇살들고 좋은 자리.. 💖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아이스크림 와플을 시켰습니다!!
와플은 종류가 다양했어요! 그냥 일반 와플, 브라운치즈와플, 아이스크림 와플, 시나몬 와플 등등


와플 너무 귀여움..
가격도 너무 비싸지도 않고 가볍게 디저트로 먹기 좋았어요!
저는 와플이 안에는 좀 부드럽고 폭신한 와플을 생각했는데 바삭하더라구요 ㅎㅎ 자르는데도 조금 빡셋다는 ..🥹
맛은 뭔가 땅콩빵의 그 맛이더라구요!!
나쁘지않앗어요 아이스크림이랑 먹어서 다행임 .. 좐맛


저는 투에이티 와플보다는 커피가 너무 맛잇어서 놀랫어요!! 원두는 선택하는게 아니고 투에이티에서 그냥 사용하는 원두로 내리시는 것 같은데 커피원두 탐날 정도로 맛잇엇어요 ㅋㅋㅋㅋ

아 그리고 투에이티에서 음료랑 디저트를 먹고 어디 갈 곳 생각하다가 편집샵이 근처에 잇다길래 갔어요 !
저번에 방문햇는데 무슨 행사하신다고 ㅠ 문이 닫혀잇엇던...
김천 연화지에 편집샵이? 하시 것 같은데 진짜 대박인 편집샵이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띵쓰&땡쓰
경북 김천시 구읍길 80 (교동)
https://naver.me/F5CKhUYu

 

네이버 지도

띵쓰&땡쓰

map.naver.com


띵쓰엔땡스... 편집숍입니다 ㅎㅎ
안에는 와인 및 소품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다영한 키링과 소품, 와인을 다양하게 비치되어있어요!


저 유령 ㅋㅋㅋㅋㅋ 불이 켜지는 소품이에요 ㅠㅠ 졸귀 ..


키링과 주방용품들도 많이팔더라구요!!
김천연화지 방문하시면 뒤쪽 카페들리면서 함께 편집샵도 구경하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