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춘천여행 춘천 가볼만한 곳 춘천 맛집 추천 '도원 뚝배기 짬뽕'

by 부자쿠마 2023. 11. 11.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여행시에 꼭꼭 먹어봐야하는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을 작성합니다^___^
춘천은 왜이렇개 멋집이 많고 맛잇는게 많은걸가요..?
닭갈비, 그리고 갈매기살(나중에 소개), 짬뽕까지...!
원래는 돌아오는 아침에 친구들과 막국수 맛집이 잇다고 해서 막국수룰 먹으러 갈 예정이었는데 전 날에 술을 같이 먹다 보니 뭔가 시원~~~ 하게 해장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춘천 자주 오는 친구에게 짬뽕 맛잇는 집 없냐고 물어봤는데 아 있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데리고 온 곳이 여기 도원뚝배기짬뽕 집입니다!!

춘천 도원뚝배기짬뽕
위치; 강원 춘천시 동내면 거두택지길 65-9
영업시간 11:00-20:30(일욜 20:00)
월요일정기휴무
주차 길가에 가능 👍🏻👍🏻👍🏻👍🏻👍🏻


도원 뚝배기 짬뽕이 춘천에 여러 분점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ㅎㅎ 여기는 웨이팅하고 먹어야할 장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더라구요 ㅠㅠ
저희가 11시 30분에 갓는게 웨이팅 11번....🥲🥲
한 4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이제 가을도 슬슬 지나고 조금 추웠는데 다들 굳건히 기다리시더라구요 ㅎㅎㅎ 물론저두...!!


웨이팅을 40분 가량 하고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안에는 좌식테이블과 일반테이블이 있었어요ㅎㅎ
사람이 많은 관계로 자리선택은 못함..🤭


뚝배기짬뽕 11,000원
탕수육 소 18,000원
주문!
반응형


짬뽕이 나왔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대박이에요
그냥 산처럼 홍합과 해물을 쌓아주더라구요...!!
홍합 바르는데만 오분이 걸린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각자 테이블에는
홍합껍질을 담을 수 있도록 따로 그릇을 주십니다!!


도원뚝배기짬뽕에는 가게상호명과 같이 시그니처 뚝배기에 짬뽕이 나오다보니 국물이 엄청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면도 뜨거워서 처음부터 면치기 하시면 큰일남^____^
도원 뚝배기짬뽕 안에는 홍합, 새우, 조개 등등 다양한 해산물이 잇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매운거를 즐거하는 편인데 살짝 매콤한 편이었어요 ! 진짜 칼칼~~하고 마지막까지 국물이 뜨겁고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 좐맛....!!
도원 뚝배기짬뽕은 아무리 먹어도먹어도 홍합이 계속 나오는 매직...


도원뚝배기짬뽕의 탕수육 소짜 입니다!!
양 작아보이는데 꽤 많아요... 남겼어요 ㅠㅠㅠㅠ
저희는 4명이서 방문했는게 각자 음식 + 탕수육 다 못먹었습니다 ..!
주문할때 너무 배가 고파서 네명이니까 탕수육 대짜 시키자!!! 했었는데 한번 방문해봤던 친구가 소짜로 충분하다거 해서 시킨 거였어요 😤😤😤 진짜 다행..
결국 많아서 남겼다는 슬픈 전설..


탕수육과 짬뽕이 거의 동시에 나왔어요
투샷도 함께 투척..🤭🤍


앞에 앉은 친구랑 둘이서 홍합이 이렇게나 많이 나왔습니더 ㅋㅋㅋㅋㅋㅋ 짜장면 그릇 다채울 정도로 나와서 웃겨서 찍어봤어요
그만큼 해산물은 넘치게 넣어주시고 국물맛도 뚝배기라서 그런지 계속 뜨거워서 너무 좋았어요 👍🏻👍🏻👍🏻

도원뚝배기짬뽕 아침에 해장하기에도 너무 좋고 주말에 가족들이랑 요리하기 귀찮을 때 한번 방문해보시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춘천 사람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겠지만.. 춘천여행오시는 분들에게 완전 추천!👍🏻👍🏻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