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맛집

김천 신음동 신상 베이커리 카페 추천 ‘베이코니’ (베이커리 진짜 👍👍👍)

by 부자쿠마 2023. 11. 1.
728x90
728x90

 
안녕하세여 최근에 김천 신음동 큰 길가 지나가다가
뚝딱뚝딱 가게가 하나 만들어지길래 카페가 생기나? 하면서 지나갔던 기억이 잇었는데
오랜만애 오니 베이코니라는 베이커리 전문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오픈한지 좀 됏는데 지금 봣을지도..? ㅎㅎㅎㅎ
그 차이원이랑 대패삼겹살 잇는 곳 아시나요?
고사이에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베이코니
위치; 김천 부거리길 43
영업시간;12:00-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 잇음 👍🏻👍🏻👍🏻👍🏻👍🏻

 


저 작은 사이에 카페가 잇어서 너무 귀여웟어요 ~~
존재감이 확실...!! 선상곱창이랑 차이원 가게 사이에 끼어잇더라구요^____^ 베이코니가 오픈한지 얼마안됏는데 오픈 축하 화환? 들이 조금 잇더라구요~~


베이코니 주차장은 이렇게 넓게있습니다!!!
물론 차이원, 선상곱창, 베이코니 함께 쓰는 공간인 것 같은데 주차자리가 없다면 근처 길가에 세우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주차걱정은 안하셔두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냥 빵. 이라고 되어잇는게 너무 귀엽지않나요 ㅠㅠ
베이코니 간판이 진짜 졸귀...


베이코니는 베이커리 전문 카페답게 빵이 증말 많아요 ㅠㅠ 여기 에그타르트가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에그타르트 나오는 시간이 입구에 적혀잇더라구요~~~
까눌레, 마들렌, 소금빵 까지..!
베이코니 안에 들어오시면 직접 만든 빵냄새가 가득해요
안에 주방도 있고 저희가 갓을때 딱 빵 나오는 시간이었는지 빵냄새 가득..🖤


베이코니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나무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그로밋 삼형제 ㅠㅠㅋㅋㅋㅋ
고양이시계랑 저거말고도 춘식이 베이커리인형도 잇엇답니다 ~~아기자기한 가게..🫶🏻


베이코니는 베이커리 전문가게이다보니까 테이크아웃 전문인 것 같더라구요~~~ 자리는 있지만 1-2팀만 가능한 자리가 있습니다 !! 가볍게 식사하고 커피+빵을 사서 나가시는 분들이 많앗어요!! 물론 저희두..
저희는 베이코니에 커피만 사러갔었는데 들어가면 절대 커피만 사서 못나옴.. 빵무조건 사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


베이코니에는 소금빵, 까눌레, 마들렌, 휘낭시에 등등 많앗고
소긍빵을 먹을까했는데 휘망시에가 너무 맛잇어보이구..
그리고 심지어 츄러스 소금빵, 휘낭시에가 잇길라 진짜 고민하다가 츄러스 휘낭시에를 사고 하나는 까눌레로 그매했어요 ^____^
커피 + 예정에 없던 빵(기분좋음)


츄러스 소금빵 요건데 하나 남아서 좀 고민하긴했는데 휘낭시에를 조금 더 좋아하기에...🤭


보통 직접만드는 베이커리 집은 까눌레 맛보면 찐 맛집인지 알수있다는 이야기두 들엇어요 ㅋㅋㅋㅋㅋ 그냥 그런 집은 까눌레에사 탄향이 너무 많이 난다고!
근데 와이씨 베이코니 여기 까눌레 진짜 다 먹여주고싶네
안에 진짜 쫄깃? 아님 쫠깃 함
탄향도 안나고 한입먹으면 와 이거 어케 만들엇지?? 하는 말이 절로 나올거예요 ㅠㅠㅠ 진짜 대박이다 하면서 이제 여기 자주가야지 라는 생각을 하면서 포스팅 해야겟다! 라고 생각함 ㅠㅠㅠㅠㅠㅠㅠ
츄러스 휘낭시에는 진짜 맛없을 수가 없졍???
다음에는 소금빵이다.. 기다려라 베이코니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