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가벼운 선물 추천 '탬버린스 바디워시(STORM)' 추석선물 Ver.

by 부자쿠마 2023. 9. 2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추석 덕에 지인 분에게 미리 추석선물을 받았는데 
센스있고 예쁜 선물을 받아 추천하려고 포스팅을 씁니다!
혹시 다들 탬버린즈 브랜드아시나요?
지금 제니가 모델도 있는 향 관련 제품들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제일 유명한 핸드크림, 퍼퓸 미스트, 향수, 바디워시, 바디로션 등등 을 판매하고 있는 유명한 브랜드죠.
매번 추석선물을 받을 땐 스팸이나 과일 등등을 받았는데 이번에 탬버린즈에서 추석선물 기프트 상품이 나왔는지
탬버린즈 이 제품을 선물로 받았는데 너무 센스있고 좋더라구요..!!
 

요 탬버린즈 바디워시 storm 제품을 선물받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들어가시면 4종류의 바디워시 제품을 고를 수가 있답니다 !

BLGALOCO ; 베스트 제품
NIMBUS
STORM (제가 고른 픽!)
FOG

 
보통은 향을 몰라서 베스트 제품을 선택하실 텐데 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는 제품의
간략한 향과 더불어 어떤 분위기가 나는지 설명이 잘 되어있어서 
뭔가 제가 어울리 것 같은 향을 선택했어요 !
짙은 오렌지, 풀내음 의 향, 그리고 우디향까지 더해진 향이라고 해서 고심끝에 STORM 제품을 골랐습니다 
배송도 하루만에 오더라구요~
 

 
열어보면 요렇게 포장이 되어서 오는데 작은 편지지도 같이 왔습니다. 
제품을 감싼 포장지와 더불어 박스에 담겨서 오니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깔끔하고 좋았어요.
 

 
탬버린즈는 귀여운 기프트 카드는 두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하나는 해피벌스데이, 하나는 땡큐 가 적힌 카드였는데
보내주신 분이 제 생일은 아니기에 떙큐 카드를 넣어주셨어요^_____^
 

 
박스를 들어내고 제품을 꺼내봤습니다 !
포장된 용기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포장은 추석을 위한 포장 패키지이더라구요~
원래는 그냥 제품을 보내주는데 이번 추석 선물을 저격한 상품이 나와서 귀엽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더 귀여움....
포장이 항아리에 복주머니를 달아놓은 것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부직포 형식의 포장패키지 였습니다 !
회색과 옅은 민트색 복주머니가 아주 잘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탬버린즈의 분위기와도 잘어울려서 좋았어요
 
 

 
부직포질감의 포장패키지지만 혼자서도 잘 서있고 생각보다 너무 고급스럽더라구요~~
이번에 추석선물패키지로 소비자들 취향저격하신듯... 이번에만 받을 수 있는 포장패키지라 더 특별했어요 
 

 
바디워시 본품의 사이즈는 240ML로 되어있고 
선물해주는 지인이 생각보다 작을 거라고 해서 작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저는 딱 좋았던 것 같아요
크기 비교를 위해 탬버린즈 기프트카드와 함께 비교해봤습니다~
워낙 향제품으로 유명한 곳이기도하고 가격대가 좀 있는 곳인데 
디자인과 가격대, 상품의 크기는 저는 만족했습니다 ~
 

 
아까 설명드린 탬버린즈 4종류 마다 공병의 색이 다르더라구요 ! 
공병의 색이 다른 이유는 안에 내용물 액체의 색이 다른 것 같았어요 
향은 딱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적혀있는 내용이랑 비슷했어요
오렌지향고, 우드향 그리고 조금의 풀냄새까지
 
 

 
향도 그렇고 공병 디자인이라던지 엄청 만족스러웠어요
무엇보다도 추석선물에 매번 똑같은 것만 받다가 이런 특별한 선물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선물을 받는 입장에서 엄청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번 추석때 혹시 주변 지인분들에게 선물할 일 있으면 무난한 선물들 보다니는
이런 색다르고 새로운 선물을 해주시는 거 어떠신가요??
매번 추석선물로 똑같은거 2-3만원정도 나가는데 같은 가격에 요런 선물해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___^
 탬버린즈에서는 바디워시 뿐만아니라 바디로션도 함께 판매를 하던데
혹시나 추석선물로 고민하고 있으신 분 있으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마음 전해보세요!
 

 
아 그리고 꿀팁하나 드리자면 
내가 제품을 가지고 싶은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나에게 선물하기 하시면
배송비도 일체 안들고 좋더라구요 !
매번 배송비때문에 돈아깝고 하시는 분들 (바로바로 나) 진짜 꿀팁임..
전 혹시 필요한 물품있으면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먼저 찾아봅니다 ㅎㅎ 왜냐면 무료배송이니까..!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탬버린즈 바디워시 선물 추천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