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도쿄 여행 시부야 여행 당일치기 온천 료칸 숙소추천 '유엔 벳테이 다이타(Yuenbettei Daita)' 시모키타자와 역

by 부자쿠마 2023. 9. 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도쿄갔었을 때 너무너무너무 좋았던 장소를 추천해드리려고합니다!
일본하면 다들 료칸, 온천을 많이 생각하시잖아요.
근데 도쿄는 시내중심가 이다보니까 료칸과 같은 온천시설을 많이 애용하지 못하는 거에 대해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이번 도쿄 시부야여행에서 정말 좋았던 당일치기 온센,료칸이용 패키지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구요 ㅎㅎ

 

유엔 벳테이 다이타(yuen bettei daita)
숙소/숙박 가능
원데이 트립 플랜 가능(료칸체험)

 

 

우선 유엔벳테이다이타는 숙소로도 유명한 곳이에요! 
도쿄 시부야역과 가까운 시모키타자와역에 위치해 있기때문에 여행하시는 분들이 이곳에서도 숙박하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근데 저는 혼자 숙박하기도하고 1박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료칸체험은 하고싶기도해서
온센데이트립플랜패키지가 있어서 신청했습니다!
 

숙박 및 온센데이트립플랜 예약을 위해서 홈페이지 들어가야합니다 !

👇 👇 👇 👇
 
https://www.uds-hotels.com/en/yuenbettei/daita/#top

YUEN BETTEI DAITA | 由縁別邸 代田 | UDS Hotels | UDSグループホテル公式サイト

From Airport Haneda Airport: Approx. 60 min. by train, approx. 50 min. by bus (from Shibuya Station) Narita Airport: Approx. 90 min. by train (Skyliner), approx. 100 min. by bus (from Shibuya Station)

www.uds-hotels.com

 

⭐️유엔벳테이다이타 객실 예약 ⭐️

첫번째로 객실 즉 숙박을 하고싶으신 분들은 웹홈페이지들어가시면 reservation(예약)에 바로 들어가시면 숙박가능한 날짜를 선택하거나 호텔스컴바인, 아고다 등등 숙박예약어플에서도 예약이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 유엔벳테이다이타 온센데이트립플랜(osen day-trip plan) 예약 ⭐️

 

숙박이 아닌 시간제로 이루어진 료칸체험 입니다!!
오전/오후 플랜선택가능
예전에는 주류 플랜도 있었던 것 같았는데 지금은 홈페이지에 다료플랜 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혹시 주류플랜 궁금하시면 밑에 제가 이메일 보낸 곳에 연락해보시면 답장해주실거에요!

 
저는 오전으로 예약을 했었어요! 
지금 예약시간과는 조금 다른데 제가 예약했을때는 다과시간은 11:15~ 부터 삼십분정도??
지금은 조금 변동이있네요! 

 
오후시간에도 당일치기 플랜이 있습니다 ㅎㅎ 저는 일정이 오전에는 료칸 오후에는 다른 관광지를 가야하는거라서
호다닥 오전플랜으로 예약했어요!

 

원하는 시간 선택하고 간단한 고객정보를 등록한 후, 결제를 진행하면 예약이 확정됩니다 ~

 
 

저는 또 출국하기 전에 유엔 벳테이 다이타 측에 예약이 제대로 되었는지, 그리고 궁금한 사항을 
이메일로 한번더 확인 했습니다 ㅎㅎ 메일을 보내고 보통 하루도 안걸려서 답장이 친절하게 왔습니다!
제가 갔을 땐 사람들이 숙박만 많이하고 온센원데이플랜은 많이 안하셔서 후기가 많이 없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진짜 목욕탕처럼 되어있는건지,,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등등을 메일로 여쭤봤어요!
 

 
유엔벳테이다이타에서 제공해주는 온센,료칸 이미지 ! 
제가 가본 바로서는 진짜 똑같고 
온수탕 1개, 야외료칸탕 1개, 사우나, 1인 샤워칸 이미지 상으로 똑같아요!
너무 좋았어요... 진짜 미리말하자면 ㅠㅠㅠㅠㅠㅠㅠㅠ
한국 목욕탕이라아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때는 안미세요^^ㅋㅋㅋㅋㅋ당연하지만
야외료칸 진짜 최고 

유엔벳테이다이타 홈페이지 제공사진

 

자 이제 예약끝났으니 도쿄로 출발해볼까요 ~~~~~~~

 

시부야역 -> 시모키타자와역 으로 가는 중입니다
저는 도쿄에서 일정이 거의 오모테산도, 하라주쿠, 시부야 였어서 지하철 탈 일정이 거의 없었는데
이날 타봤습니다 ~~~~ 스이카 카드가 지하철타기 좋다했는데 저는 지하철타는 건 거의없고 걸어다녀서
160엔이었나,.?300엔이었나..? 기억이 안나네요 어쨋든 동전으로 해결하고 탓던 기억이..ㅎㅎㅎ

 

시모키타자와 역에서 내려서 유엔 벳테이 다이타로 걸어가는 길.. 동네가 약간 시골아닌 시골이라서
걸어다니면서 보는 풍경이 너무 예뻣어요 아직도 이날 걸어다니면서 봤던 풍경들이 기억나요

 
요기는 드디어 유엔벳테이다이타 입구 !!!
여기 뭔가 부자동네같은 느낌임.. 가보시면 암..
ㅋㅋㅋㅋㅋㅋㅋ 한남동 그 부자동네 같은 느낌..^___^

 

입구... 너무 예쁘죵... ㅠㅠㅠㅠㅠ
보통 호텔 같은 경우는 건물이 높은 편인데 여기는 료칸, 온센 형식의 숙소라서 건물 전체가 낮더라구요
근데도 예쁘고 고급스러운 느낌... 1박 숙박비가 비싼이유가 있다..

 

이후 부터는 료칸을 즐겨서 사진이 없습니다 ㅎㅎㅎ 안에서 예약자 확인하고 키를 주는데 
그 키를 들고 여자, 남자 나눠져 있는 곳을 들어가서 온센을 즐기시면 됩니다.
안에 드라이기랑 뭐 전자기기 죄다 다이슨임.. 개비싼 것들 잔뜩^^
약간의 어메니티도 증정해줍니다!
아 글구 저는 가서 계산했는데 3350엔이었어요~1일다료플랜 ㅎㅎ 지금도 가격 같더라구요!
 

 
저기 무릎에 있는게 카드 키인데 저걸루 온센들어가서 사물함사용하면 됩니다~~
저 과일 아이스크림은 온센하고 나오자마자 그 가족들 기다리는 곳? 에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사실 딱히 먹고싶지않았는데 3350엔 내고 그냥 가긴 억울해서 이거 먹었슴...ㅎㅎㅎㅎ
근데 너무 맛있던데 ㅎㅎ과일 아이스크림..
 

 

대망의 다료 타임 ㅎㅎ
예약확인하고 들어갈때 몇시 쯤 다료칸으로 오시면 됩니다 해서 시간 맞춰서 갔더니 메뉴판을 제공해주시고 선택하라고 하십니다 
메뉴판은 제가 못찍었습니다.. ㅈㅅ....ㅎㅎㅎㅎ
근데 좀 많더라구요 ㅠㅠㅠ
 

첫번째는 차를 시켰습니다 ㅎㅎ 처음에 가지고와주실때 따라주시고 추후에 뜨거운 물(한번 더 따를 것) 달라고
말씀드리면 오셔가지고  다시 따라주세요!!!! 
 

 
두번째 다료 및 디저트는 호지차 푸딩이었나..? 겁나맛있는 푸딩과 녹차를 곁들여서 먹었어요~
제가 갔을때 주류패키지도 있었어서 술드시는 분들도 몇몇 있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여기 유엔벳테이다이타가 좋았던게 제한된 인원만 시간대별로 받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북적이지 않고 저 포함 2팀 정도 있었어요 
다과시간을 가진다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조용한 분위기에 날좋은 날 목욕하고 먹는 다료
진짜 최고였고 백번 추천해요!
 

도쿄 시내 중심가에서 료칸을 즐길 일은 많이 없기 때문에 혹시나 도쿄 시부야 근처 여행하시면
온센데이트립플랜 추천해드려요!
유엔벳테이다이타 는 숙박으로도 너무 좋기 때문에 숙박도 한번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