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태국 방콕 호텔 숙소 추천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 메트로폴리탄룸 (스파, 수영장, 조식까지)

by 부자쿠마 2023. 8. 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태국여행을 다녀왔는데 그때 묵었던 숙소 추천을 해줄까 합니다.
바로 태국 방콕의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 입니다!
저는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에 메트로폴리탄룸에 4일간 연박으로 숙박을 했었는데 꽤나 좋아서 추천드릴려구요


저는 대구에서 출발해서 수완나품 공항으로 왔는데 대구에는 새벽비행기 밖에 없어서 태국시간으로 세벽 2시쯤에 체크인을 했어요!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체크인을 도와주시는 분과 새벽인데도 불구하고 웰컴티 ㅋㅋㅋㅋ를 주셨어요 !
제입맛에는 안맞았지만 서비스가 참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아그리고 코모메트로폴리탄 방콕은

1박당 보증금 1000밧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로 숙소를 잡으신다면 꼭!!!!!!!!!!! 기억하시고 참고하세요

저는 4박 묵어서 4000밧을 냈고 현금을 많이 챙겨온게 아니라서 카드로 결제했습니다. 대략 한 15만원 정도?? 더라구요 4000밧은

현금도 되고, 카드도 되고, 달러도 됨.

체크아웃한 후 보증금계산하고 다시 돌려줍니다 ~ 카드도 취소되구요 ! 나중에 카드결제 취소된 것도 확인해주세요 ~~~ 저는 카드사 취소 확인까지 2~3일 정도 걸린거 같아요!
너무 늦은시간이라서 호텔 사진이랑 룸사진을 당일에는 못찍었습니다 ㅠㅠ


다음날 아침에 메트로폴리탄 방콕 전경과 입구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너무너무 이쁘죠???? 일단 로비앞쪽 공간이 너무예쁘고 깔끔합니다.



여기도 같은 로비로 가는 길인데 앞쪽으로 가면 흡연구역이 있어요 !!!



크고 넓은 로비입니다 1층에는 체크인,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아침전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사진 초첨 안맞네요 열받...
저는 메트로폴리탄 룸으로 결제를했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트여있어서 짐 놓고 돌아댕기기도 편했고 전혀 좁지않았습니다!



쪼매 더러움 주의~~~~~~~~~~~~ 죄송합니다 ~  
킹베드 매트리스 앞에 소파와 매번 청소해주실때마다 과일들을 준비해주시고 좋았습니다 !
전경은 별로^________^



준비되어있는 음료와 커피
내려먹는 커피는 모두 무료입니다 사용하시면되요~ 네개다 무료 !
얼음은 처음에는 채워주시는데 이후에는 말해야지 가져다주는 거 같아요 ! 이거도 룸서비스로 들어가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증금으로 얼마가 빠지긴했는데 물때문에 보증금이 조금 나갔는지 얼음을 두번 시켰는데 그것때문에 나간건지 모르곘어요 !
근데 그것도 진짜 쌈
약간 100밧? 이정도예요
물 3병정도 먹고 얼음 두번 룸서비스 시켰습니다 ㅎㅎㅎ



저는 가장먼저 확인하게 금고있는지 ㅋㅋㅋㅋㅋㅋ당연히 있겠지만 확인했습니다 ~~~ 여권이랑 현금조금씩 꺼내서 다녀서 그런 것들은 넣어놓고 다녔어요 !
그리고 요가매트가 왜있지? 싶었는데 요일마다 아침에 요가수업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요거는 프런트에 체크인할 때 미리말하면 가능한 걸로 알고 있어요! 물론 저는 안함
자야됨... 다른 후기들 보니까 요가수업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이 1.4M로 생각보다 깊고 넓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단점이라고 하면 오전에 수영하면 조식먹는 사람들 앞에서 수영할 수도 있다는 점???
근데 별로신경안쓰임 서로 신경안쓰는 것같음ㅎㅎ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수영장은 2층을 통해서가고 룸넘버확인하고 지배인이 안내해줍니다
친절하게 타올도 깔아주세요 ! 물도 가져다주시고



맥주도 시켜먹어습니다 !
두개해서 500밧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좀 비싼 편인가..? 싶습니다
근데 수영할때 맥주 못참자나요 태닝할때 맥주 못참자나요 그래서 안참았습니다.
하이넥켄과 창, 레오 세가지가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으 마스코트 타이거 고양이... 매일매일 로비앞에 누워서 자고있어요 ㅠㅠ 너무 귀엽구
엉덩이 토닥토닥....
태국 방콕은 고양이 한테 굉장히 관대하고 사랑해주는 존재인거 같아요
한국은 길고양이 없애려고 그렇게 난리인데 여기는 공존하고 아껴주는 존재더라구요 룸피니 공원만 가도 고양이들천국이고 애들이 예쁘게 크고 있다는게 보여서
태국 방콕에 대한 인식이 너무 좋아졌던 이번 여행 계기 였어요 정말 예쁜이들 많고..사랑스러움..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