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마이프로틴 최대 70% 할인(프로틴, 다이어트보조제) + 할인코드

by 부자쿠마 2023. 7. 15.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운동할 때 필요한 단백질, 다이어트보조제 할인정보입니다!
모두들 마이프로틴 아시나요?? 저는 운동을 제대로 시작하고 나서 알게된 곳입니다 ㅎㅎ
운동을 할때는 운동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그 이후 섭취하는 영양성분이 몸을 만든데 중요하다는 것을 모두 아실텐데, 물론 닭가슴살, 계란, 생선과 같은 식이하여 섭취하는 단백질 성분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운동 후 간편하게 쉐이커로 섭취할 수 있는 보조제 또한 활용성이 좋습니다. 또, 다이어트 보조제도 우리가 운동하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마이프로틴 할인 정보

프로틴과 다이어트 보조제가 최대 70% 할인과 더불어 구매금액이 커질수로 높아지는 할인율 프로모션이 지금 진행되고 있습니다. 7월 17일 까지라고 하니 운동하시는 분들은 할인할때 챙겨주세요!

할인코드 👉👉 JULY37 입력한 후 결제하기

저도 애용한는 프로틴 제품이어서 소개해드리는 거 입니다 ! 광고도 아니고 꼭 알려주고 싶어서 말씀드려요. 마이프로틴은 단백질보조하는 제품 퀄리티도 좋고 중요한 것은 맛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맛있습니다 !! 진짜진짜....!!!


마이프로틴 할인 제품 소개

👉 임팩트 웨이 프로틴
흔히들 알고있는 단백질 쉐이커 보조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저는 물이나 우유를 섞어마시고 있는데 진짜 존맛입니다. 지금 까지 말차라떼 맛, 초코, 스트로베리 크림 맛 세가지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어요.. 쉐이커 이정도면 매번 먹을 수 있을지도^___^




무게당 가격이 다릅니다! 저는 귀찮아서 한번에 2.5KG 으로 시키는데 진짜 크고 진짜 양많습니다 약간 쌀 가마니 느낌으로 오는데 진짜 많고 맛잇어요..!!!!!!!!
어쨌든 저는 말차라떼 맛으로 선택을 하고 결제창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그냥 2.5 키로는 10만원이 넘습니다. 근데 이제 코드사용하기에 JULY31를 넣어주시고 코드사용하기를 눌러주시면
가격이 8만원대로 내려가게 됩니다 !
여기서 다른 다이어트보조제나 아미노산과 같은 제품을 함께 사서 코드를 사용하면 할인율이 더 높아집니다.



지금 할인하고 있는 제품들은 많은데 저는 마이프로틴에서 임팩트 웨이 프로틴만 구매를 해봐서 여러분들께 이런 정보가 있다~ 라고 알려드릴게요!
주변에 운동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할인정보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 !


마이프로틴 할인제품 바로가기

Myprotein South Korea

가성비 1위 프리미엄 단백질보충제 마이프로틴의 할인코드 및 이벤트정보를 확인하고 득템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www.myprotein.co.kr

 

728x90
728x90